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런 남자 좋다 ~~

유용한 생활정보

by 모아모아모아 2019. 9. 27. 16:32

본문

이런 남자 좋다

힘들고 지칠때

향기로운 커피 한 잔 권하며

다정한 미소를 선물하는

남자

이런 남자 좋다

내가 보고 싶다고

만나자 할 때 서슴없이 바로

Call

답장을 날려두는

남자

이런 남자 좋다

남자는

아무때나 눈물을 흘리면 안돼는데

내가 보고 싶다고

우는 척이라그 해주는

센스있는 남자

이런 남자 좋다

내가 재미없는 유머를 해도

장난끼 발동해서 약을 올려도

그 모습 조차도 이쁘다고

귀엽다고 해주는

다정한 남자

이런 남자 좋다

내가 울적할 때

웃긴 표정으로 웃음을 주고

웃는 모습이 이쁘다며

내가 웃는 모습을 보고

싶다며

재밋는 유머를 해주는

남자

🙇‍♀️🍃

이런 남자 좋다

큰 선물을 주지 않아도

갑자기

이벤트를 하며

소소한 행복을 주는

남자

이런 남자 좋다

엉뚱한 니에게

이해를 시키려하지 않고

그냥

오늘 있는 그대로를 받아주고

보아주는 남자

🙇‍♀️🍃

이런 남자좋다

내가 잘못해도

무조건 잘한다고 칭찬 해주고

용기를 불어넣어 주는 남자

🙇‍♀️🍃

이런 남자 좋다

자신이 잘못함을 아무 변명없이

바로

인정하는 남자

🍃🙇‍♀️

이런 남자 좋다

자신의 사랑으로 다가온 나를

소중히 여기고

감사하다고 말해주는 남자

이런 남자 옆에 살고 있는

그 자체를

행복이라 여기며 살 수 있는 지금

아무리

힘들어도 다 아무것도 아닌것으로

만들어 버릴 수 있는

마음으로 살 수 있게 해주니

또 감사를

많이 웃고 살아요

사랑도 한때

인생도 한 순간

찡그리고 살 필요 없쟎아요

 

 

출처 - 아무것도 하기 귀찮은 분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